[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미쉐린코리아가 국내 수입 타이어 제조사 최초로 네이버를 통해 자사 제품을 직영 판매하는 ‘미쉐린코리아 브랜드 스토어’를 론칭하고 판매 채널 강화에 나선다.미쉐린코리아는 온라인 상에서 미쉐린 제품의 접근성을 높이고, 증가하는 온라인 구매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네이버를 통한 직영 브랜드 스토어를 4월 3일 오픈한다. 이번 브랜드 스토어 론칭으로 고객들은 국내 최대 포털 서비스인 네이버에서 미쉐린 타이어 제품을 보다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미쉐린코리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미쉐린의 주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직관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향상한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를 개편해 새롭게 선보이며 온라인 판매 강화에 나선다.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고객이 최적화된 디지털 환경에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차량을 주문할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인 시스템을 구축했다. 소비자가 원하는 모델, 트림, 외장 및 내장 색상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차량의 이미지가 구현되는 ‘나만의 랜드로버 만들기’ 기능을 통해 직관성을 높였다. 또한 계약 절차를 최소화해 쉽고 빠르게 주문할 수 있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지난해 7만6,512대를 판매하며 부동의 6년 연속 1위를 기록한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올해 다양한 전동화 모델로 국내 시장을 공략한다.25일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미래에 동력을 불어넣다(Power the Future)’라는 주제 아래 전동화, 디지털, 고객만족 및 ESG를 강조하며 2022년 사업 계획과 전략 등을 발표하는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었다.이날 행사에는 벤츠코리아 토마스 클라인 대표를 비롯해 이상국 부사장, 틸로 그로스만 부사장, 조명아 부사장, 요하네스 슌 부사장 등 주요 임원들이